광명문화원, 26일(토) ‘이순신?이순신!’ 개최

광명의 역사 인물을 다룬 역사문화콘서트 ‘이순신?이순신!’이 오는 26일(토) 열린다. 

광명문화원은 그동안 광명의 역사 인물인 무의공 이순신에 대한 학술적 연구와 역사적 의미를 재조명하고자 노력해왔다. 2020년 ‘무의공 이순신의 임진왜란 기억과 평가’ 학술자료집 발간, 2021년 향토역사극 ‘이순신과 이순신’을 진행했다. 

올해는 그동안 기획하고 준비한 무의공 이순신 관련 콘텐츠들을 한자리에 모아 광명역사문화콘서트 ‘이순신? 이순신!’으로 광명시민들을 만난다.

이번 행사는 토크콘서트와 전시, 체험으로 구성된다. 학술행사에 역사극 일부를 더한 토크콘서트는 11월 26일(토) 오후 3시부터 광명문화원 공연장에서 무의공 이순신의 생애, 사람, 업적 및 평가를 다루며 시민들의 이해를 도울 예정이다.

광명시민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26일(토)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광명문화원 주차장, 광명문화원 실내로비에서 승경도 놀이와 활쏘기, 무의공 이순신의 캐릭터를 활용한 만들기 체험과 전시를 한다.

광명문화원 윤영식 원장은 “이번 광명역사문화콘서트 ‘이순신?이순신!’을 통해 광명시민 한 분이라도 더 무의공 이순신을 알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광명문화원은 지역의 역사와 문화 자원들을 발굴하여 다양한 콘텐츠로 광명시민들과 만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광명문화원 홈페이지(http://www.gmcc.or.kr)를 참조하거나 전화(02-2618-5800)로 문의하면 된다. 

코리아드림뉴스를 후원합니다.

코리아드림뉴스는 꿈과 희망을 전하는 신문으로
여러분의 후원이 필요합니다.
국민은행 669101-01-324305 코리아드림뉴스

저작권자 © 코리아드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