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8일 개관22주년 기념행사 바자회. (사진 =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
▲10월 28일 개관22주년 기념행사 바자회. (사진 =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김수은 성삼의 베로니카 수녀)은 지난 10월 28일 개관 22주년을 맞아 지역주민이 참여할 수 있는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이 행사에 한전엠씨에스는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의 ESG 경영선포에 많은 관심을 갖고 동참하기 위해 바자회 행사에 참여했다. 한전엠씨에스 직원들은 각자 가정에서 사용하지 않는 물건을 가져와 복지관을 이용하는 분들과 지역주민에게 나눔과 판매를 위해 기탁했다. 

행사 당일인 10월 28일에는 한전엠씨에스 직원 10명이 자원봉사활동에 참여해 바자회 물건 판매활동을 함께 하며, 복지관의 복지사업 기금과 기후위기와 전쟁으로 힘든 제3세계를 돕는 후원기금 마련을 도왔다. 

복지관과 한전엠씨에스는 지난 10월 지역사회 선한 나눔활동과 지역내취약 계층 발굴을 위한 상호 협력을 목적으로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 김수은 관장은 “처음 저희 복지관과 인연을 맺고 기쁜 마음으로 나눔활동에 함께 하고 계신 한전엠씨에스 직원들에게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전엠씨에스 김은정 광명지점장은 “처음 인연을 맺었지만 오래된 친구처럼 기쁜 마음으로 일하는 직원들과 함께하며 저희가 오히려 기쁘게 참여했다”고 말했다. 

한편, 한전엠씨에스는 매월 둘째주 금요일에 복지관 장애인 급식을 위한 식재료 손질 및 식사 후 설거지 활동 등을 돕는 정기적인 시설 봉사에 참여하며 나눔과 봉사를 계속 실천하고 있다.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 봉사 활동. (사진 =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 봉사 활동. (사진 =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

 

코리아드림뉴스를 후원합니다.

코리아드림뉴스는 꿈과 희망을 전하는 신문으로
여러분의 후원이 필요합니다.
국민은행 669101-01-324305 코리아드림뉴스

저작권자 © 코리아드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