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디머스-테라피 스파소베-래식 웰니스 스파기반 메디헬스 맞춤형 케어푸드 시범서비스

그린바이오 기능성 농산물 및 천연 기능성 소재 개발 전문기업 메디머스와 국내 최고의 웰니스 스파 기업인 테라피 스파소베는 ‘2023 광주 메디헬스 산업전’ 웰니스 특별관에서 맞춤형 케어푸드 서비스로 10월 6일부터 8일까지 참가한다. 

 

▲메디머스-래식, 헬스데이터 연동을 통한 개인 맞춤형 식단서비스 플로우. (자료 = 메디머스)
▲메디머스-래식, 헬스데이터 연동을 통한 개인 맞춤형 식단서비스 플로우. (자료 = 메디머스)

‘2023 광주 메디헬스 산업전’은 다양한 헬스케어 데이터 연동(스마트워치, PHR 건강기록, 피부케어측정)으로 개인화된 맞춤형 케어푸드 서비스의 미래를 제시한다. 특히 웰니스 특별관 부스를 방문하면 혈관건강(APG), 스트레스 (HRV)시스템으로 현재의 혈관 나이와 스트레스의 상황을 1분 안에 측정해 개인의 카카오톡으로 전송한다.

또, 개인의 기능성 케어식단과 당뇨인들이 먹으면 혈당 강하에 도움이 되는 기능성 원료를 사용해 만든 커큐민 리조젤라또 아이스크림, 브리오슈롤 등의 식품을 시식할 수 있으며, 뷰티 케어에 도움이 되는 다이어트, 디톡스 식단도 경험해 볼 수 있다.

메디머스 김종현 대표는 “사포닌 및 바나듐을 기반으로 한 기능성 쌀, 과일, 고추, 계란 등의 성공적인 농축산물 런칭을 토대로 광주에서 주최하는 메디헬스전에 참가하게 되어 진심으로 기쁘다”며 “기능성 원물과 식품 소재를 토대로 개인화된 맞춤형 케어푸드 서비스를 제시하는 것은 이제 라이프스타일을 바꾸고 질병을 사전적으로 예방하는 미래를 제시하는 것이다. 광주에서 그린바이오, 메디헬스, 케어푸드가 융복합되어 지속가능한 미래를 메디머스와 래식, 스파소베가 함께 열어가고자 한다”고 말했다.

테라피 스파소베 대표 문호성 대표는 “'2023 광주 메디헬스 산업전'에 메디머스와 함께 참가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그린바이오 기능성 농축산물이 웰니스 스파산업과 연계하여 고부가가치의 케어푸드 산업으로 발전할 가능성이 크다”며 “광주가 그린바이오 웰니스 산업의 전진기지로 변하고 이것이 현재 광주지역이 당면하고 있는 일자리 창출과 연계되어 한국을 넘어 유럽, 미국으로 갈 수 있는 비즈니스 모델이 되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코리아드림뉴스를 후원합니다.

코리아드림뉴스는 꿈과 희망을 전하는 신문으로
여러분의 후원이 필요합니다.
국민은행 669101-01-324305 코리아드림뉴스

저작권자 © 코리아드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