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메디머스에프앤비 박진영 대표, 씨앤씨엘티디 이의종 대표. 
▲왼쪽부터 메디머스에프앤비 박진영 대표, 씨앤씨엘티디 이의종 대표. 

메디머스에프앤비(대표 박진영)는 11일 씨앤씨엘티디(대표 이의종)와 그린바이오 기능성 농산물 가공농축액 연구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했다.

업무협약내용은 ▲그린바이오 기능성 소재(사포닌, 바나듐)기반 농산물 가공농축액 연구개발 ▲기능성 케어푸드 농산물 가공농축액 해외수출 ▲목표시장(미국, 동남아시장) 조사 및 분석, 생산공장의 생산관리 및 품질검사에 관한 업무 ▲발주규모 미화 30,000달러~60,000달러 이상, 3년간 독점적 지위유지 ▲사업활성화를 위한 홍보 및 공동 판로개척모색 ▲기타 필요하다고 상호 협의된 사항 등에 관한 내용을 담고 있다.

씨앤씨엘티디는 1998년 미국 KODA한국총판을 시작으로 화장품 원료, 헬스케어용 실리콘, 건강식품원료 등을 전문적으로 공급하는 기업이며, 특히 김치소스 제조방법에 대한 특허을 보유하고 있으며, 서울김치소스 제품 개발을 통해 미국과 동남아 국가에 수출하고 있다.

메디머스에프앤비 박진영 대표는 “메디머스의 기능성 소재와 기능성 농산물에 미생물 발효전문기술을 접목해 다이렉트 발효기법으로 공정을 줄여 생산 품질력을 높였다”며 “이를 토대로 씨앤씨엘티디와 함께 기능성 가공농축액 연구개발을 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다양한 농산물에서 그린바이오 기능성 소재를 기반으로 가공농축액 개발을 확대해 소비자의 영양소 섭취 흡수를 도와 면역력 강화 등의 건강 증진을 위한 제품개발에 힘써 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코리아드림뉴스를 후원합니다.

코리아드림뉴스는 꿈과 희망을 전하는 신문으로
여러분의 후원이 필요합니다.
국민은행 669101-01-324305 코리아드림뉴스

저작권자 © 코리아드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