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월 27일까지 ‘미래기술 게임 활성화 제작지원’ 참여 기업 모집
- AI 기술 활용해 게임을 제작하는 게임개발 1개사 선발, 개발 지원금 1억 원 지급
- 인공지능산업융합사업단(AICA) 협력 통해 ‘AI데이터센터 서비스’ 지원

경기콘텐츠진흥원(원장 탁용석)은 AI를 활용해 게임 콘텐츠를 제작하는 ‘2024 미래기술 게임 활성화 제작지원’ 사업에 참여할 게임 개발사를 2월 27일까지 모집한다.

공모를 통해 선정된 게임 개발사 1곳에는 개발 지원금 1억 원을 지원한다.

공모 주제는 ‘AI기술을 활용한 게임 콘텐츠 제작’. 신청기업은 AI 기술을 자유롭게 활용해서 게임을 개발해야 하며, 게임 제작에 활용한 인공지능 기술 노하우를 매뉴얼로 제작해서 공개할 수 있어야 한다.

지원 자격은 경기도에 사업자 등록이 되어있는 법인이나 개인 개발사다. 지사일 경우 사업 공고일 기준 3개월 이전에 해당 지역 내 사업자 등록 또는 이전 등록해야 하며, 상주 인력이 3명 이상 있어야 한다.

공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경기콘텐츠진흥원이 운영하는 경기글로벌게임센터 홈페이지(gcon.or.kr/ggc)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지원서를 2월 27일 오후 6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문의는 경기콘텐츠진흥원 게임·디지털혁신팀으로 전화(031-776-4782) 또는 이메일(nsh2804@gcon.or.kr)로 하면 된다.

 

(자료 = 경기콘텐츠진흥원)
(자료 = 경기콘텐츠진흥원)
코리아드림뉴스를 후원합니다.

코리아드림뉴스는 꿈과 희망을 전하는 신문으로
여러분의 후원이 필요합니다.
국민은행 669101-01-324305 코리아드림뉴스

저작권자 © 코리아드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