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장애인문화교류협회중앙회는 6월 2일(수)부터 8일(화)까지 대학로 한국장애인문화예술원 2층 이음갤러리에서 국제장애인문화교류협회 기획전 ‘Ⅰ; ONE VOICE 전국장애인합창대회’ 사진전시를 한다.

이번 행사는 도종환 국회의원과 (사)국제장애인문화교류협회중앙회(이사장 최공열)가 공동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재)한국장애인문화예술원, (사)한국장애인문화예술단체총연합회, (사)한국장애인단체총연맹, KBS,  CTS기독교TV, 국민일보, 한국수출입은행이 후원하며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지원한다.

전국장애인합창대회는 1992년 UN이 제정한 ‘세계장애인의 날’을 기념하고, 장애인합창의 예술적 가치 제고와 장애인합창단 발굴 그리고 전문 장애인합창단으로 발전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하기 위해 개최되고 있는 전국 규모의 장애인합창경연대회다.

본 전시에서는 2009년부터 현재까지 개최되고 있는 전국장애인합창대회 13년의 역사와 발자취를 보여준다.

한국장애인문화예술원 2층 이음갤러리에서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7시까지 관람이 가능하며 관람료는 무료다. 또한, 큰 활자 및 휠체어 접근성 등 배리어프리(BARRIER-FREE)를 적용해 관람하기 어려운 이들도 관람할 수 있도록 했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장애인합창대회 홈페이지(www.ncf1203.or.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코리아드림뉴스를 후원합니다.

코리아드림뉴스는 꿈과 희망을 전하는 신문으로
여러분의 후원이 필요합니다.
국민은행 669101-01-324305 코리아드림뉴스

저작권자 © 코리아드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